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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사업무전반에 대한 고객상담을 온라인으로 접수/처리함으로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상담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무분별한 광고 및 각종 비방성 게시물의 등록을 차단하고 시민들의 의문사항을 보다 정확하게 접수/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실명제로 운영되오니 양해바랍니다. 고객등록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세부적인 내용과 처리과정에 의문이 있을시에는 종합상담센터로 전화 연락을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종합상담센터 061-280-0600

이용안내

  • 민원을 접수하시기 전에 자주찾는 질문(FAQ)에서 유사한 질문이 있는지 먼저 검색해 보시고, 해당 질문이 없는 경우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01 민원신청 - 전남개발공사와 관련된 민원신청
  • 02 민원조회 - 답변이 완료된 민원에 대한 처리결과 확인
  • 03 민원신청 확인 - 자신이 등록한 민원처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민원신청은 비공개(공개가능)이며, 신청 및 처리결과는 고객등록 후 기재한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하신 민원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 민원처리기한을 준수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민원인의 부주의로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으실 수 있으며, 유출의 피해는 우리공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게시글 작성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상담처리절차

  • 01 신청접수 - 작성후 등록
  • 02 담당자 결정 - 담당자 접수
  • 03 답변중 - 담당자 확인 후 처리
  • 04 답변 - 처리결과 및 답변개시
  • 담당부서 : 기획홍보부
  • 담당자 : 박수연
  • 담당전화번호 : 061-280-06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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