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본문바로가기
메인메뉴바로가기
메인메뉴바로가기
서브메뉴바로가기
서브메뉴바로가기
본문시작

윤리경영 목표

  • 윤리경영목표 투명한 윤리경영으로 신뢰받는 공기업
  • 살고싶은 전남, 건강한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 혁신기업
  • 청렴목표 부패 Zero 깨끗한 공기업
  • 윤리경영을 선도하는 전남개발공사 (투명경영, 신뢰경영, 청렴경영, 고객감동, 사회공헌)
    • 고객감동 및 사회공헌
      지역경제 활성화
    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활동 참여
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선도
    • 고객존중
      전방위 윤리경영 교육으로 임직원 윤리의식 제고
      윤리경영 홍보강화와 부서별 청렴도 개선 실천과제 운영으로 자율 실천 윤리문화 정착
    • 새로운 도전
      부패취약분야 제도 개선
      행동강령 등 윤리실천 인프라의 지속적 개선
      청렴/부패에 대한 신상필벌 실행

윤리경영 추진 전략

윤리경영 추진전략
도입기(~2008) 확산기(~2011) 정착기(2011~)
  • 윤리규범제정
  • 신고센터 운영
  • 오프라인 윤리교육
  • 사회봉사 참여
  • 규범 발전적 개정
  • 임직원 청렴성 평가
  • 윤리교육 강화
  • 사회공헌 확대
  • 윤리활동 고도화
  • 평가·보상 체계화
  • 윤리 인프라 강화
  • 사회공헌 체질화
  • 담당부서 : 감사실
  • 담당자 : 정용기
  • 담당전화번호 : 061-280-0692
현재 페이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 회원 로그인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만족도 입력 확인
목표 및 추진 전략 메뉴 QR코드 이미지, URL : http://www.jndc.co.kr/uss/ion/cnt/getContent.do?contentId=CONTENT_0502020000000
  • 이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
  • 이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
  • 이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
  • 이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