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안내
공사업무전반에 대한 고객상담을 온라인으로 접수/처리함으로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상담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무분별한 광고 및 각종 비방성 게시물의 등록을 차단하고 시민들의 의문사항을 보다 정확하게 접수/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실명제로 운영되오니 양해바랍니다. 고객등록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세부적인 내용과 처리과정에 의문이 있을시에는 종합상담센터로 전화 연락을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종합상담센터 061-280-0600
이용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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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민원신청
전남개발공사와 관련된 민원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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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민원조회
답변이 완료된 민원에 대한 처리결과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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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.민원신청 확인
자신이 등록한 민원처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민원신청은 비공개(공개가능)이며, 신청 및 처리결과는 고객등록 후 기재한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접수하신 민원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 민원처리기한을 준수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.
민원인의 부주의로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등록할 경우 제3자에 의해 피해를 입으실 수 있으며, 유출의 피해는 우리공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게시글 작성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상담처리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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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신청접수
작성 후 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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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담당자 결정
담당자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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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.답변중
담당자 확인 후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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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.답변
처리결과 및 답변개시
- 담당부서 :
- 기획혁신처
- 담당자 :
- 전녹희
- 연락처 :
- 061-280-0415